News
News
VEIS Group News

㈜베이스그룹이 ㈜바이오니아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장비 및 RT-PCR 키트에 대하여 정부 입찰을 제외한 국내외 민간 기업을 대상으로 한 영업 및 유통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이스그룹은 통합구매대행 및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케미칼, 산업소재를 유통하는 글로벌 무역회사이며 OEM&브랜딩, 마케팅, 그리고 유통 전문 계열사를 통해 성공적인 시장을 개척하고 사업 전반을 관리하는 Brand Publisher 역할을 수행하는 회사다..

바이오니아는 PCR 기술에 필요한 핵심소재이자 진단키트의 핵심원료를 1992년 국내 최초로 개발 및 공급한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Real-Time PCR Kit와 RNA Extraction Kit(핵산추출키트)의 핵심 소재를 자체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한국 코로나19 진단키트의 수요가 폭증함에 따라 관련 원자재의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나 바이오니아는 진단 키트의 핵심 원자재를 자체 개발해 이러한 문제에서 자유로우며, 코로나 진단에 필요한 RT-PCR키트부터 관련 장비는 물론 RNA추출키트까지 생산 및 공급하여 이번 COVID-19 이슈에서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또한, 바이오니아의 AccuPower® SARS-CoV-2 Real-Time RT-PCR Kit는 수출 승인 및 유럽 CE인증을 완료하였고, FDA 긴급승인 신청을 앞두고 있어 향후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에이전시 계약 체결을 통해 베이스그룹의 영업력과 바이오니아의 기술력이 만나 스리랑카, 미국, 말레이시아, 인도 등 다양한 국가와의 계약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베이스 그룹과 바이오니아의 협업으로 국내 코로나 진단키트 제품 최초로 스리랑카에 정식으로 제품 등록을 하였으며, 인도의 ICMR 승인을 받은 바 있다.

유전자 증폭 방식 코로나 진단 키트(RT-PCR Detection Kit) 수출 허가를 받은 기업은 씨젠와 오상헬스케어, 진매트릭스 등이 있으며, 신속진단키트 수출 허가를 받은 기업은 에스디바이오센서(항원•항체), 피씨엘(항원•항체), 젠바디 등이 있다.

대한민국의 COVID-19 진단키트에 대한 전세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베이스그룹은 누적되는 문의 대응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는 제조사와 직접적인 문의에 어려움을 겪는 바이어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수행하며 전문적인 영업조직을 구축, 고객사 응대부터 계약 체결까지의 진행에 도움을 주고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원본링크]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282

시사포커스 정유진 기자  승인 2020.04.03 16:50

코로나19 진단키트 550만 테스트 수출 본격화
유럽,중동, 남미, 동남아시아등에 추출 및 진단키트 공급확정

[시사포커스/정유진기자] (주)바이오니아는 코로나 19 진단키트 2종에 대해 지난 16일 유럽 CE-IVD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31일 식약처로부터 수출용허가 승인을 획득해 전 세계에 진단키트 수출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 진단 추출 키트 AccuPrep® Bacterial RNA Extraction Kit AccuPrep (사진=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는 코로나19 진단키트의 수출용허가 승인으로 아프리카 가봉, 준동 레바논 등에 분자진단시스템과 코로나 19 진단키트를 턴키 방식으로 공급하는 18억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코로나19 분자진단검사에 사용되는 핵산추출시약의 국내외 주문 57억 규모를 신규 수주해 공급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바이오니아는 루마니아를 비롯해 유럽,중동,남미,동남아시아 등에 추출 및 진단키트 공급을 확정했고, 40여개 국가와 계약을 논의중이라고 밝혔다.

분자진단은 핵산추출장치를 이용해 검체에서 바이러스 RNA를 추출하고, 추출된 RNA를 Real-Time PCR을 이용해 증폭시켜 진단을 하게 된다. 따라서 코로나 분자진단을 위해서는 RNA를 추출하기 위한 핵산추출시약이 반드시 필요하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유전자검사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추출단계를 거쳐야 분석단계로 갈 수 있다. 그래서 추출하는데 필요한 추출용 키트 또는 시약이 필요하다"고 했다.

또한 "여기서 추출된 유전자 즉 코로나는 RNA인데 그것을 진단시약이나 키트에 넣어준다"면서 "그런 다음 Real-Time PCR 장비에 그 튜뷰를 끼워서 유전자를 증폭시키는 과정을 거친다. 그걸 보고 코로나19 감염여부를 확인한다"고 설명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국내에선 진단키트를 생산하는 업체보다 추출용 키트를 생산하는 업체가 적다"고 덧붙였다. "바이오니아는 진단사업을 신종플루때부터 해 왔기 때문에 전세계 25개국에 대리점이 구축되어 있다"고 말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분자진단 보급이 미진한 국가의 경우에도 단기간 교육을 통해 장비운용이 가능하다"고 밝히고 "아프리카 가봉은 분자진단 장비가 크게 부족한 상황이라 코로나19 검사를 확대하기 위해 전세기로 검사인력을 바이오니아에 파견해 2박3일정도 교육을 이수하고 분자진단장비와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직접 공수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오니아는 핵산추출시약의 핵심 원자재인 자성나노실리카입자를 2000년대 초반부터 자체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핵산추출키트를 연간 6,000만 데스트까지 공급할 수 있는 생산능력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시사포커스(http://www.sisafocus.co.kr)
[원본링크]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6299

헤럴드경제 기사입력 2020-03-16 14:21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바이오니아는 자체 개발한 코로나19 진단키트 2종을 유럽 CE-IVD 인증을 획득해 수출 절차를 밟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바이오니아의 코로나19 진단키트는 높은 민감도와 특이도로 검출할 수 있기 때문에 코로나19 확진검사 및 스크리닝검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바이오니아는 코로나19 진단키트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 긴급사용승인을 신청했지만 승인이 늦어짐에 따라, 해외대리점의 공급요청을 맞추기 위해 코로나19 검사가 가능한 등록된 의료기관에서 임상평가를 진행했다. 그 결과를 토대로 수출용 허가 절차를 밟고 있으며, 허가가 완료되는 대로 유럽과 중동, 동남아시아 등 25개 해외 대리점에 우선 공급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범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제품 공급 요청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진단키트 2종의 CE 인증 완료에 따라 수출용 허가가 완료되는 대로 제품을 차질없이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bgkoo@heraldcorp.com


[출처] 헤럴드경제

[원본링크]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316000697 

이투누스 이종도 기자 승인 2020.01.24.09:00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MILLIONRED)의 새로운 색조라인 Episode2가 신제품 멜로우 매트 립스틱 ‘루즈 두이에(Rouge Douillet)’ 10종을 내놨다. 오는 20일 밀리언레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처음 공개된다.

밀리언레드는 화장품 브랜딩 전문기업 낯선(NOTSUN)의 크리에이티브들이 협업해 런칭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다. ‘백만가지의 레드’의 밀리언레드는 ‘세상의 수많은 컬러’란 의미를 담고 있다. ‘모든 이의 퍼스널 컬러리스트’를 모토로 여성이 자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제안하고 있다.

신규 색조라인 Episode2 ‘The night, End of the stage : 무대가 끝난 밤’은 프로패셔널하고 열정적인 삶 속에 또 다른 본연의 모습을 지닌 현대 여성의 또 다른 자아를 컨셉이다. Episode2 라인의 신제품 루즈 두이에는 Alter ego를 타이틀로 자신 안에 공존하는 다양한 정체성 속에서 진정한 ‘나’ 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을 컨셉으로 한다.

Episode2 라인의 신제품 루즈 두이에는 멜로우 텍스처의 소프트한 발림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가볍게 밀착되는 아홉 가지 매트 컬러 립스틱에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촉촉한 핑크 빛 틴티드 립밤 등 총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사막의 오아시스로 불리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아데늄 오베슘’, 천연 육각수 구조를 가지고 독소 해독에 도움을 주는 빙하수,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계절과 룩에 어울러지는 컬러 쉐이드, 정교한 터치가 가능한 유니크한 문 쉐입 등이 특징이다. 스머징이 쉬워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멀티 립스틱이다. 틴티드 립 밤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핑크빛으로 컬러립에 앞서 사용하면 컬러의 발색력을 높여준다.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백만 가지 레드’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단 한 가지로 정의되지 않는 레드 컬러를 누디한 레드부터 딥 브릭, 퍼플 버건디까지 다양한 조합 및 연출이 가능하도록 루즈 두이에의 컬러 쉐이드를 넓히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어 “루즈 두이에를 통해 기존 시즌성 메이크업이 아닌 매 순간 새로운 나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켜줄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멀티페르소나를 표현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루즈 두이에 소식은 밀리언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원본링크]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8994 

한국경제TV 2020-01-23 10:00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MILLIONRED)가 새로운 색조라인 Episode2을 선보인다. Episode2의 신제품으로 `루즈 두이에(Rouge Douillet)` 매트 립스틱 9종과 틴티드 립밤 1종을 출시한다.

밀리언레드는 화장품 브랜딩 전문기업 낯선(NOTSUN)의 크리에이티브들이 협업해 런칭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다. `백만가지의 레드`의 밀리언레드는 `세상의 수많은 컬러`란 의미를 담고 있다. `모든 이의 퍼스널 컬러리스트`를 모토로 여성이 자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제안하고 있다.

밀리언레드의 신규 색조라인은 Episode2 `The night, End of the stage : 무대가 끝난 밤`이다. 프로패셔널하고 열정적인 삶 속에 또 다른 본연의 모습을 지닌 현대 여성의 또 다른 자아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Episode2 라인의 신제품 루즈 두이에는 멜로우 텍스처의 소프트한 발림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가볍게 밀착되는 아홉 가지 매트 컬러 립스틱에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촉촉한 핑크 빛 틴티드 립밤 등 총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사막의 오아시스로 불리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아데늄 오베슘`, 천연 육각수 구조를 가지고 독소 해독에 도움을 주는 빙하수,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계절과 룩에 어울러지는 컬러 쉐이드, 정교한 터치가 가능한 유니크한 문 쉐입 등이 특징이다. 스머징이 쉬워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멀티 립스틱이다. 틴티드 립 밤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핑크빛으로 컬러립에 앞서 사용하면 컬러의 발색력을 높여준다. 밀리언레드에 따르면 루즈 두이에는 자신 안에 공존하는 다양한 정체성 속에서 진정한 `나` - Alter ego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한다.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백만 가지 레드` 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단 한 가지로 정의되지 않는 레드 컬러를 누디한 레드부터 딥 브릭, 퍼플 버건디까지 다양한 조합 및 연출이 가능하도록 루즈 두이에의 컬러 쉐이드를 넓히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어 "루즈 두이에를 통해 기존 시즌성 메이크업이 아닌 매 순간 새로운 나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켜줄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멀티페르소나를 표현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루즈 두이에는 지난 20일 밀리언레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경제TV

[원본링크]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1220218&t=NN 


Contact

서울시 서초구 양재천로 11길 16, 베이스빌딩
VEIS B/D, 16, Yangjaecheon-ro 11-gil,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06754
Tel
+82-2-1577-5718  E-mail info@veisgroup.com Registration number 360-81-01690

Privacy policy

Contact

Group

Group

Group

Ⓒ VEIS GROUP